product

페이스북 개편의 모든 것: f8 컨퍼런스 요약

moment Mobile 2011. 9. 23. 10:47


*Everything you need to know about the Facebook Changes*

1. 타임라인이 생길 것이다 ->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뉴스피드류의 타임라인이 아닌, '내 인생의 스크랩북'라고 표현됨.

2. like 기능을 할 필요가 없다 - 대신 내가 지금 [무엇]을 [하고]있는지를 친구들에게 알릴 수 있다.

3. 매번 페이스북으로 공유 할때마다 생기는 Permission 과정이 빠지고, 대신 앱
설치하고, 한번만 설치하면 페이스북이 알아서 자동으로 나의 액티비티를 공유한다.

4. 근데 이게 내 wall로 쏟아지면, 더럽기 때문에 가벼운 정보(내가 무슨 음악 듣는지, 내가 조깅한 거리가 얼마된다던지)는 우측 상단에 있는 Ticker에 노출된다.

5. 페이스북도 일종의 가두리 양식장이 될 것이다. 내가 인터넷상에서 할 수 있는 모든 콘텐츠 소비활동을 페이스북에서 친구들과 함께 할 수 있다.

6. 그리고 앞으로 이전 보다 높은 참여율을 이끌어낼 것이다. 뭐 이미 가입된 유저가 다 액티뷰 유저된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