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서스 4(NEXUS 4) 리뷰 엘지전자에서 만든 구글 레퍼런스폰, 넥서스 4 리뷰이다. 리뷰가 상당히 긍정적이며 주로 칭찬하는 부분은 스펙의 우월함인 것 같다. 그리고 젤리빈 OS 업그레이드 리뷰도 혼재되어 있는데 두 손가락으로 쓸어내리면 quick setting 메뉴가 나타나는 기능이 재미있어 보인다. 이밖에 넥서스 4.. 카테고리 없음 2012.11.11
쉬냅 (Shnap)의 게이미피케이션 설계 • 개요 :: 쉬냅은 성격을 명확하기 구분하기 힘들지만 사진 공유+게임 성격을 지닌 서비스이다. 따라서 양질의 사진을 확보하기 위한 키 액티비티는 아래와 같으며, 여기에 맞게 게이미피케이션 요소가 디자인되었다. (1) 사진올리기, (2) 평가하기 (LoL, Aww, Huh?, Cool, Wow) • 방법론 :: .. gamification 2012.11.11
스택오버플로우 (stackoverflow)의 게이미피케이션 설계 • 개요 :: 스택오버플로우는 QnA 서비스이기 때문에 좋은 퀄리티의 질문을 확보하기 위해 아래와 같은 액티비티 활성화를 위해 게이미피케이션 적용. (1) 질문하기, (2) 답변하기, (3)추천/반대하기, (4) 편집하기 :: 액티비티에 따라 명성(포인트) 및 배지를 획득하게 된다. 명성이 높을수.. gamification 2012.11.11
허핑톤 포스트(Huffington Post)의 게이미피케이션 설계 1. 개요 허핑톤 포스트은 뉴스 서비스이기 때문에 사용자의 참여를 유도하는 게이미피케이션 핵심 액티비티 요소를 다음과 같이 정의했다. (1) 댓글달기, (2) 부적절한 댓글 신고하기, (3) SNS 연동/보내기, (4) 친구맺기를 통한 자체 네트워크 형성 2. 기대 효과 (1)콘텐츠 퀄리티 관리 (댓글 달.. gamification 2012.11.11